로고

[신년사] AIMS & UTS 스테판 팍스 회장

독립스포츠경기연맹(AIMS) 및 스포츠를 통한 연대(UTS) 스테판 팍스 회장 2024년 신년사

권석무 기자 | 기사입력 2024/01/01 [01:28]

[신년사] AIMS & UTS 스테판 팍스 회장

독립스포츠경기연맹(AIMS) 및 스포츠를 통한 연대(UTS) 스테판 팍스 회장 2024년 신년사

권석무 기자 | 입력 : 2024/01/01 [01:28]

 

▲ 독립스포츠경기연맹(AIMS) 및 스포츠를 통한 연대(UTS) 회장 스테판 팍스 박사     ©권석무 기자

친애하는 독립스포츠경기연맹(Alliance of Independent recognised Members of Sports, AIMS) 그리고 스포츠를 통한 연대(United Through Sports, UTS) 가족 여러분.

 

또 다시 한 해가 저물어가고 있는 지금, 우리는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을 뒤로 하고, 안타깝게도 가난과 전쟁, 차별과 증오가 표준이 되어버린 세상에서 계속해 살아가며 우리가 직면한 수 많은 도전들을 되돌아볼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 가운데 많은 선수들은 이러한 고난을 일상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관용과 존중을 키우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고, 사회적 포용과 평화구축 노력을 향해 큰 진전을 이뤘으며, 모든 구성원, 관계자, 국제기구, 그리고 특히 국제올림픽위원회(IOC), 페럴림픽, 스페셜 올림픽 무브먼트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UTS와 함께하는 100개 이상의 기구들, 또한 모든 AIMS 회원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고 전합니다.

 

AIMS는 IOC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올림픽 가치를 제고하고, 홍보하는 IOC의 공인 기구일 뿐만 아니라, 스포츠어코드(SportAccord)의 이해 관계자이자, 공인된 스포츠 세계로의 진입관문입니다.

 

올해는 우리 모두 하나가 되어 성취해온 행사들이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우리는 사우디아라비아 왕국에서 개최된 월드컴뱃게임의 훌륭한 일원으로 함께했으며, 이는 사우디아라비아 왕국의 모든 지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해야 하는 최초의 종합경기대회(multi-sports event)였습니다.

 

저는 AIMS의 국제스포츠연맹(IF) 회원들이 독자적인 활동과 협력 활동 모두에서 능력을 갖춘 우리의 청소년들과 선수들을 중심으로 놓고 진심으로 활동해왔음에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새해에도 이러한 협력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며, 스포츠의 힘을 더 나은 내일을 향해, 포용과 무차별을 향해, 연대와 단결을 위해 계속해서 사용해나가야 하며, 우리는 새로운 해가 뜰 때마다 우리의 이야기를 새롭게 써내려 갈 기회가 주어진다고 굳게 믿습니다.

 

미래에 대한 믿음을 가지며, 특히 상실을 경험한 이들을 위해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합시다.

 

이러한 정신으로, 그리고 AIMS와 UTS 평의회를 대표하여, 크리스마스 연휴에서 '메리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사람들에게, 또한 2024년 새해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 끊이지 않는 에너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독립스포츠경기연맹(AIMS) & 스포츠를 통한 연대(UTS) 회장

스테판 팍스 박사

 

 

▲ 독립스포츠경기연맹(AIMS) 및 스포츠를 통한 연대(UTS) 스테판 팍스 회장의 2024년 신년사.     ©권석무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 [신년사] AIMS & UTS 스테판 팍스 회장
  •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17회 전국무예대제전, 오는 10월 팡파레
    1/6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2024 CHINA Open World Horseback Archery Competition / WHAF
    제17회 전국무전 성료 / 이은오 기자
    전국무예대제전, 부산 제일루션 우승차지 / 이은오 전문기자
    제17회 전국무예대제전, 오는 10월 팡파레 / 김승
    무에타이 한국선수단, 동아시아선수권 출격 / 권석무 기자
    2024 무에타이 국가대표 선발 완료…국제대회 꼼짝마!! / 권석무 기자
    국제연무대회, 불가리아 대상 차지 / 이상호 전문기자
    경찰 무도가산점 변경 / 김찬호 전문기자
    말을 탄 동상에는 사연이 있다 / 편집부
    WMC 이시종위원장, 한무총이 무예진흥 기반 / 강상호 전문기자
    무예계 많이 본 기사